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27

8월 18일 축구경기 프리뷰 수원삼성 제주 유나이티드 FC 안녕하세요. 스포츠왕 겜돌이입니다. 8월 18일 K리그 1부 수원삼성 vs 제주 유나이티드 경기 빠른 프리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원 삼성은 대한민국 1부 리그에서 12위에 위치하며 무승승패무의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트라이커 부재로 어려움을 겪었던 상황에서 전북과의 경기에서도 중앙에서 분투하려는 모습을 보였지만 외국인 선수들의 부진으로 한골 차이의 리드를 유지하지 못했습니다. 카즈키의 압박 취약점으로 인해 공이 전방으로 잘 향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공격력이 약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고승범의 노력이 돋보이지만, 그는 주로 박스 타격에 능한 선수로 평가됩니다. 제주 유나이티드 FC는 현재 8위에 위치하며 무패패무승의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FA컵이 취소된것은 팀에 긍정적인 신호로 다가왔습니다. .. 2023. 8. 17.
밀크씨슬 효능 뉴트리디데이 프리미엄 밀크씨슬 골드 밀크씨슬은 흔히 알고 있는 엉겅퀴의 한 종류입니다. 마리아 엉겅퀴라고도 불리며, 단면을 자르면 하얀색 진액이 나오고 이때문에 밀크시슬이라는 이름이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밀크씨슬은 간 건강 개선뿐만 아니라 당뇨개선, 암예방, 염증제거, 노화예방, 피로해소, 면역체계강화, 혈액순환개선, 혈관질환 예방 등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현재 밀크씨슬을 주원료로 하는 건강 기능 제품이 시중에 많이 판매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밀크씨슬은 간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데, 그 배경으로는 밀크씨슬이 가지고 있는 실리마린 성분 때문입니다. 이 실리마린 성분은 간 손상 원인인 활성 산소 억제에 효과를 보인다고 알려져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활성 산소는 나이를 먹을수록 체내에 쌓여 질병을 유발하는데,.. 2023. 8. 17.
중국 길거리 간식 탕후루 열풍, 문제점 요즘 날씨도 더운만큼 시원한 간식이 유행인데요, 그중에서도 과일 꼬치에 설탕을 입힌 중국 길거리 간식 탕후루가 큰 인기를 끌고있습니다. 시내나 대학가 근처에서 시원한 과일 꼬치를 들고 다니는 사람들을 자주 볼 수 있었는데, 그만큼 탕후루때문에 불편과 불만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탕후루는 sns에서 언급량이 10배 가까이 급증할정도로 인기가 급상승했다합니다. 실제로 저도 줄서서 먹어본 적이 있는데 이정도로 인기가 많은가? 싶었어요. 마라탕을 먹고 탕후루를 먹으러 간다는 의미에서 마라탕후루라는 신조어까지 생길정도인데, 이런 열풍 이면으로 매장 주변 상인들의 고충은 커지고 있습니다. 탕후루를 다 먹은 다음 남은 꼬치와 종이컵을 길거리에 무단으로 버리고 가는 사람들이 적지 않기 때문이에요. 설탕시럽이 .. 2023. 8. 17.
리그오브레전드 젠지 vs 한화생명 PO 2라운드 승부예측 안녕하세요. 스포츠왕 겜돌이입니다. 요즘 LCK, LPL 모두 재밌게 보고 있는데요, 어제 모두가 KT의 승리를 예측했을때 저는 T1의 승리를 의심하지 않았습니다 ! 페이커가 돌아온 T1은 정말이지 최강이었네요. 오늘 8월 11일 LCK 리그오브레전드 젠지 vs 한화생명 경기도 빠르고 정확한 프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현재 t1의 폼이 낮아지고 젠지가 서머 우승을 할 1위라고 모두 생각했지만 kt에게 2:0 셧아웃을 당하며 2위의 자리를 차지하나 싶었습니다. 인게임을 보면 젠지는 사이드운영에 있어서만큼은 세계적으로 1위이지 않을까 싶네요. 한화생명은 단단한 조합과 한타로 유명한데 한타싸움 볼때 뭔가 좀 아쉬운? 그리고 운영에서도 다른 강팀들에 비해 밀리는 모습도 볼 수 있어요. 두팀의 상대 전적은 최근 5게.. 2023. 8. 11.
한국전력 현대캐피탈 8월 11일 남자배구 프리뷰 안녕하세요. 스포츠왕겜돌이입니다. 오늘 8월 11일 남자배구경기 한국전력 vs 현대캐피탈 프리뷰 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전력 19승 0무 23패 / 홈 11승 0무 9패 한국전력은 최근 두경기에서도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파나소닉 팬서스와의 경기에서는 0-3로, 삼성화재와의 경기에서는 1-3으로 패배했습니다. 선수 중 청두 하계 유니버시아드 대회 참가중인 자원 외에도 베테랑 미들블로커 신영석의 부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서재덕과 공재학 역시 경기중에 부상으로 이탈하여 공격 능력이 저하되었으며, 대체 선수 부재로 인해 날개 공격에도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서브, 블로킹, 범실에서 밀려 패배한 결과를 보여주는 경기였습니다. 현대캐피탈 24승 0무 20패 / 원정 12승 0무 10패 현대캐피탈.. 2023. 8. 11.
우리카드 OK금융그룹 8월10일 남자배구 프리뷰 안녕하세요. 스포츠왕겜돌이입니다. 2023년 8월 10일 우리카드 vs OK금융그룹 남자배구경기 프리뷰 짧고 굵게 시작하겠습니다. 우리카드 20승 0무 19패 / 홈 13승 0무 7패 우리카드는 최근 KB와의 경기에서 3-0 승리를 거뒀습니다. 김지한이이날 18득점으로 공격에서의 활약을 펼치며 공격성공율을 48.28% 기록했고 송명근은 9득점과 58%의 공성율로 공격 역시 효과적으로 이뤄졌습니다. 한성정은 8득점과 공성율 70%로 높은 효율성을 보여주며 화력강점을 보였습니다. 최석기와 박준혁 두 미들블로커 역시 속공능력을 통해 팀에 기여하였습니다. 범실도 세트당 평균적으로 상대보다 5개 적게 기록하는 등 세부적인 부분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준 우리카드였습니다. OK금융그룹은 최근 항공과의 경기에서 2-3.. 2023. 8. 10.
오세득 본 정통 삼계탕 간단하게 몸보신 최고 안녕하세요 ~ 날이 너무 더워서 몸보신 하려고 삼계탕 먹으려 했는데 집근처에 삼계탕하는곳도 없고 집에서 편하게 먹으려고 쿠팡빠른주문으로 오세득 본 정통삼계탕을 주문했습니다. 오세득 셰프가 직접 고른 국내산 100% 닭고기 ! 엄나무, 생강, 황기, 오가피, 당귀, 감초, 오미자 등등 8가지 전통 재료를 넣고 푹~고았답니다. 그래서 한방맛? 건강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이런 더운날 기운없을땐 요렇게 몸에 좋은 재료를 넣은 음식으로 보충해줘야 한다는걸 잊지 마세요! 그냥 봉지 뜯고 냄비에 넣고 끓여주기만 하면 끝. 저처럼 요리 1도 모르는 사람들 추천합니다. 되게 간편해서 좋았어요. 토실토실 맛있는 삼계탕. 건강한 냄새가 쫙 올라는게 벌써부터 힘이납니다.ㅋㅋ 100% 국내 금산인삼도 있었고 닭뱃속안.. 2023. 8. 10.
프리미엄 비타민B 컴플렉스 골드 피로 해결 영양제 안녕하세요. 저는 평범한 직장인이며 운동을 좋아하는 헬린이입니다. 사무업무뿐만 아니라 야외업무도 같이 하기 때문에 활동량이 정말 많은데요, 요즘들어 진짜 피곤함이 가시질 않더라구요. 진짜 하루는 날잡고 푹 자야겠다 싶어서 퇴근하고 집가서 샤워하고, 저녁먹은 뒤 저녁 8시에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다음날 아침 7시에 기상했는데 신기한건 피로감이 전혀 가시질 않더라구요. 이대론 안되겠다 싶어서 피로 해결 영양제를 검색해봤는데 비타민b가 좋다 하길래 고민없이 바로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유산소 운동도 같이 병행하며 땀도 흘려주기로 마음을 다잡았지요. 순수 내돈내산 후기이며 제 경험담을 짧게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개에 33,200원 하길래 싸다 싶어서 구매했습니다. 1개는 회사 사무실에 놓고서 혹여나 집에서 .. 2023. 7. 27.
7월 25일 리그오브레전드 LNG 웨이보 프리뷰 안녕하세요 ~ 스포츠왕 겜돌이입니다. 요즘 LOL 대회 보면서 맥주한잔하는 낙에 푹~ 빠져있습니다 LCK보다 LPL 경기가 더 화끈하고 한타싸움도 자주 열려서 더 보는 맛이 있는데요, 오늘 LPL 써머 승자 8강 경기 빠른 프리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팀의 최근 맞대결은 3승 2패로 LNG가 앞서고 있습니다. 하지만 두팀다 강팀으로 LNG가 결코 웨이보를 만만하게 볼수없는데요, 각 선수들의 기량도 중요하지만 그만큼 중요한것이 바로 현재메타이죠. 저는 그래서 픽을 보고 승리를 예상하는 편입니다. 무조건 팀순위가 높다고 해서 그팀의 승리를 무지성으로 예측하는건 절대 NO.. 2023년 7월 25일 기준으로 제가 생각하는 현재 메타에서 강챔이라고 생각하는 픽을 적어보겠습니다. ----- 레넥톤, 마오카이.. 2023. 7. 25.
KBO 삼성 라이온즈 롯데 자이언츠 프리뷰 6월9일 안녕하세요. 스포츠왕 겜돌이입니다. 오늘 6월 9일 삼성 라이온즈 vs 롯제자이언츠 경기 프리뷰 빠르게 시작해보겠습니다. 먼저 삼성 투수진을 살펴보면 구속에 대한 미련을 버리고 안정적인 커맨드를 갖추기 시작하며 예년의 모습을 회복하고 있습니다. 중심타선을 제외하고 타격감이 떨어져 있는 롯데타선을 상대로도 자신의 강점인 몸 쪽 빠른볼과 함께 체인지업을 구사하며 리드할 수 있을것입니다. 비교적 고전했던 좌타 거포가 없는 타선이기 때문에 우타자를 상대로 안정적인 커맨드를 활용하며 선발 맞대결에서 밀리지 않을것으로 보입니다. 롯데투수를 살펴보면 체력적으로 떨어진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여전히 안정적인 커맨드를 과시하고 있습니다. 하위 타선으로 갈수록 부진한 컨택을 보이고 있는 삼성 타선을 상대로 빠른볼과 더불어 .. 2023. 6. 9.
A매치 멕시코 과테말라 6월 8일 친선전 안녕하세요. 스포츠왕 겜돌이입니다. 오늘 6월 8일 A매치 멕시코 vs 과테말라 경기 빠른 프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멕시코 (무무승승패) 멕시코는 프리미어리그 울버햄튼에서 황희찬과 함께 투톱을 이루고있는 간판스타 히메네스와 아스널 소속의 올라운더 플로레스 컴비를 최전방에 포진시킨 올라운드 시스템의 다양한 세트피스에 절대적인 기대입니다. 게임 메이커인 주장 모레노와 찬스에서의 득점력이 정밀한 공격형 링커 에레라, 거기에 인사이더 마르틴이 가세한 트리플 라인의 섬세한 공격 루트 역시 멕시코의 주득점 강점입니다. 과테말라 (승승무승패) 과테말라는 작년 카타르월드컵 진출 실패 이후 세대 교체 과정에서 본래의 강점인 5-2-2-1라인의 탄탄한 팀플레이와 정밀한 득점력을 대부분 상실한 채 공수 전반에 걸쳐 불안한 .. 2023. 6. 8.
ACF 피오렌티나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FC 유로파 결승 프리뷰 안녕하세요. 스포츠왕 겜돌이입니다. 6월 8일 유로파 결승 ACF 피오렌티나 vs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FC 빠른 분석으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오렌티나는 4강에서 난적 바젤을 연장접전끝에 꺾고 결승행에 안착했습니다. 리그에서는 다음시즌 유럽 무대 티켓을 잡는데 실패한 상태이기 때문에 이번 컨퍼런스리그 우승을 통해 유로파리그 티켓을 잡는 두마리 토끼에 도전하게 되는 상황입니다. 리그 마지막 라운드였던 사수올로전에서 로테이션을 가동해 승리를 거두고 분위기를 최상으로 끌어올린 상태, 피오렌티나의 강점이라면 공격자원들에 있어 다양한 카드를 가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컨퍼런스리그 조별라운드에서부터 4강까지 공격진의 맹활약으로 결승까지 올수 있었던 상황이었습니다. 특히 공격에서 전방 원톱으로 활약하는 카브랄은 .. 2023. 6. 7.
6월 7일 광주FC 수원삼성 K리그 프리뷰 안녕하세요. 스포츠왕 겜돌이입니다. 오늘 6월 7일 광주FC 수원삼성 K리그 경기 프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광주FC / K리그1 7위 6승 3무 7패 21점 광주FC는 리그에서 6승3무7패로 순위 7위에 머무르고 있는 상황입니다. 최근 2경기에서 수원삼성FC와 포항에게 연달아 승리하며 7경기 연속 무승의 부진을 깔끔하게 털고 상승세를 타고 있는 상황입니다. 무엇보다 두현석, 엄지성, 안영규 등 자신에 몫을 똑똑하게 해줘야할 선수들이 골고루 득점을 해주고 있는 상황이고 골기퍼 김경민 외에 별 다른 부상자가 없다는 점도 팀에게는 기대를 걸어볼만한 상황입니다. 수원삼성 / K리그1 12위 2승 2무 12패 8점 수원삼성은 2승 2무 12패로 리그 최하위에 머물고 있습니다. 이미 10위 인천과도 승점차이가 그닥 .. 2023. 6. 7.
E스포츠 LCK 서머 개막전 KT롤스터 한화생명 프리뷰 2023년 6월 7일 E스포츠 LCK 서머 개막전 KT롤스터 vs 한화생명 오늘 경기 빠른 프리뷰로 시작하겠습니다. 지난 3월 8일 서울 종로 롤파크에서 열린 lol 챔피언스 스프링 에서 공동 4위였던 KT롤스터와 한화생명의 대결에서 롤러코스터 같은 경기력으로 KT롤스터가 승리했었습니다. 두팀의 맞대결은 KT가 압승적으로 승리하고 있는데요, KT 선수중 기인 선수는 정말이지 세체탑인것 같습니다 ! 지난 경기에서 승리한 KT는 10승(5패 +7)을 기록하며 한화생명을 넘어 단독 LCK 4위에 랭크되었는데 1세트 같은 경우 KT는 깜짝픽 블리츠크랭크를 꺼내들며 경기에 나섰습니다. 서포터 리헨즈와 비디디가 계속해서 노림수를 던지며 격차를 벌렸습니다. 일방적으로 대형 오브젝트를 챙기며 교전에서도 연전 연승을 거.. 2023. 6. 7.
K리그 전북현대 대구FC 6월 7일 프리뷰 안녕하세요. 스포츠왕 겜돌이입니다. 오늘 6월 7일 K리그 전북현대 vs 대구 FC 경기 프리뷰 빠르게 분석 시작해보겠습니다. 전북현대 / K리그1 8위 (6승 3무 7패 21점) 전북현대는 리그에서 6승 3무 7패로 8위에 머물러 있는 상황입니다. 홈에서 4승 1무 3패를 기록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12득점 7실점으로 원정에 비해서 제법 괜찮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전 경기에서 울산에게 2-0으로 완벽한 승리를 거두며 확실히 분위기를 체인지한 승승장구 모습인데요. 최근 리그 5경기에서도 3승 1무 1패로 비교적 준수한 실력을 보였고 무실점 경기도 3차례나 치루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백승호와 김문환은 여전히 부상으로 인해 출전이 어려워 보였고 이동준은 이번 경기에서 복귀할 것으로 보입니다. 대구FC.. 2023. 6. 7.
롤토체스 시즌 8.5 우세 룰루 리롤 덱추천 안녕하세요. 스포츠왕 겜돌이입니다. 이번 시즌 8.5 마스터 티어 찍었습니다. 시즌9를 10일정도 앞두고 있는데요, 남은 10일 정도 날먹 덱으로 티어 오르실 수 있도록 도움드리고자 포스팅을 쓰려 합니다. 현재 마스터 티어에서도 통하는 우세리롤 룰루 덱으로 겹치지 않는다면 대께로 가셔도 충분히 순방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몇가지만 알아도 충분히 티어오를 수 있는 우세 리롤 룰루덱 !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설명드리기전 실제 제가 플레이하고 1위를 밥먹듯이 한 기록입니다. 다이아 ~ 마스터 구간에서도 대께방식이 통합니다. 우선 3우세를 받고 룰루, 말파이트, 리신, 판테온, 갱플을 무조건 3성을 찍어야 하기 때문에 5렙 전까지 절대 레벨업을 누르지 않습니다. 이자를 모으며 해당 기물만 짚어주고 50원.. 2023. 6. 5.
일본 야구 NPB 세이부 요코하마 프리뷰 2023년 6월 5일 일본야구 NPB 세이부 vs 요코하마 프리뷰 안녕하세요. 스포츠왕 겜돌이입니다. 오늘 일본야구경기 빠른분석으로 프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요코하마 오늘 요코하마의 타이라 켄타로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섭니다. 23일 요미우리 원정에서 7이닝 4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타이라는 한신 원정의 부진을 빠르게 벗어났다는 점이 긍정적인 부분입니다. 기본적으로 홈에서 강점이 있는 투수인데 변형 패스트볼을 주로 쓴다는점이 교류전에서 강점이 될 수 있는 부분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7회까지 타이라 카이마에게 철저하게 막혀 있다가 8회말 세이부의 승리조를 무너뜨리면서 5점을 득점한 요코하마의 타선은 홈 경기 타격만큼은 완벽에 가까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중입니다. 이 집중력은 이번 경기에서도 강점이.. 2023. 6. 5.
본트비 피치망고 콤부차 분말 스틱 진짜 맛있다 쿠팡으로 주문한 본트비 피치망고가 정말 빠르게 도착했네요~ 콤부차분말이 스틱으로 포장되어있었는데 1포당 19kcal로 진짜 혜자스러웠어요. 회사 출근할때, 운동할때 얼음에 동동 띄어서 마시는데 일반음료에 비해 칼로리도 낮고 심지어 맛있기도 하니 1일 2포씩 항상 꼭 챙겨서 먹고있습니다! 몸에 안좋은 탄산음료 no ! 콤부차 열풍은 이미 전세계 진행중~ 맛도 맛인데 가격이 진짜 싸서 좋았어요. 음료 하나당 800원쯤 하려나요? 혜자스러운 콤부차로 지갑 두꺼워지세요~ 콤부차란 ? 홍나차 녹차등에 효모와 스코비(콤부차균)을 넣어 발효시킨 건강음료로 발효과정에서 탄산이 생성되어 음용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답니다. 달콤한 복숭아, 망고 맛으로 칼로리 낮게 즐길 수있는 본트비 콤부차. 스틱형으로 간편하게 들고다닐 .. 2023. 5. 25.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첼시 FC 5월 26일 프리뷰 안녕하세요. 스포츠왕 겜돌이입니다. 5월 26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첼시 경기를 빠르게 분석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높은 적중률로 분석하고 있으니 스포츠에 관심많으신분들은 구독 부탁드려요! EPL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리그에서 21승 6무 9패로 4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번경기에서 비기기만 해도 UCL 진출을 확정지을 수 있는 유리한 상황입니다. 시즌 홈에서 13승 3무 1패로 굉장히 탄탄한 모습을 보여주었고 특히 홈 17경기에서 8실점만 허용할정도로 안정적인 수비가 돋보였습니다. 최근 리그 2경기에서도 울버햄튼과 본머스에 무실점 연승을 거두면서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수비수 리산드로 마르티네스와 미드필더 반 더비크, 자비처는 여전히 부상으로 출전이 어려운 상황입니.. 2023. 5. 25.
헬스럽 푸쉬업바 여름 운동 팔굽혀펴기 기구 안녕하세요 ~ 저는 맨몸운동을 평소 꾸준히 하는 건장한 30대인데요, 오늘은 팔굽혀펴기 푸쉬업바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우선 제가 체중이 100kg 나가는데 푸쉬업바 휘는것없이 아주 튼튼한 상태로 1년 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성비 굿. 진짜 튼튼) 처음엔 집에서 맨바닥에 손대고 했었는데 체중이 손목으로 쏠려서 무리가 오더라구요. 그래서 수많은 리뷰가 달린 헬스럽의 푸시업바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컬러도 아주 예뻤음. 확실히 기구를 사용하여 운동하니 자극도 더 잘오고 무엇보다 손목에 무리가 안가서 좋았어요. 다가오는 여름을 위한 저의 최애 운동기구입니다. 헬스럽 강철 푸쉬업바 강철로 제작되어 최고의 내구성을 자랑. 예전에 제가 진짜 1~2만원대 저렴한 푸쉬업바를 썼는데 아무래도 팔굽혀펴기할때 힘이들어가다.. 2023. 5. 24.
코시 페블 차량용 자동차 블루투스 핸즈프리 카팩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차량용 블루투스 카팩 제품리뷰를 해볼게요. 이제품을 왜 이제서야 알았는지,, 그동안 aux선 사고 그랬던 비용이 너무 아깝습니다.. 혹시 옛날 자동차이시거나 블루투스 지원이 안되시는 차량을 가지고 계신분들께 정말 유용한 포스팅이 될것같습니다. 일하면서 가끔 트럭을 몰때가 있는데요, 이 트럭엔 블루투스 기능이 없었거든요. 하지만 코시페블 핸즈프리 카팩 덕분에 블루투스 연결해서 음악도 듣고 덕분에 즐거운 운전하고 있습니다. 물론 운전하면서 통화할때도 편하다는거! 가격이 정말 저렴해서 좋았고 또 사용방법이 정말 간단해서 좋았습니다. 아무리 제품이 값싸고 좋더라도 작동법이 어렵거나 그러면 불편하잖아요. 기계치인 저도 손쉽게 2분만에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페블 차량용 자동차 블루투스 이렇게 .. 2023. 5. 24.
5월 17일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MLB 프리뷰 안녕하세요, 스포츠왕 겜돌이입니다. 오늘도 정확한 분석으로 살펴보고 높은 적중률로 보답드리겠습니다. 코멘트는 댓글 남겨주시면 답장해드립니다. 구독 좋아요 부탁드려요. 2023 5월 17일 캔자스시티 vs 샌디에이고 캔자스시티의 부비치는 최근 연패를 당하며 다시 흔들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브래디 싱어와 린치등 비슷한 나이대의 선발이 후반기에 잘던지는 것과 달리 이닝 소화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빠른 볼을 던질 수 있는 좌완이라는 매력이 있지만 컨트롤 기복으로 인해 본인이 원하는 결과를 얻지못하고 있습니다. 포심은 위력적이기에 한단계 더 나아가려면 커브와 체인지업의 컨트롤을 더 가다듬어야 할것입니다. 샌디에이고의 머스그로브는 최근 등판한 3경기에서 2.37의 방어율과 더불어 모두 QS이상을 기록했습니다... 2023. 5. 17.
인터밀란 AC밀란 챔피언스리그 5월17일 경기 해외축구 안녕하세요. 스포츠왕겜돌이입니다. 5월 17일 인터밀란 vs AC밀란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2차전 프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인터밀란은 1차전에서 미키타리안과 제코가 골을 성공시키며 기분좋은 승리를 따냈습니다. 이 승리는 참 귀중했는데, 바로 챔스 결승 진출의 유리한 고지를 점령하는데 큰 역할을 했기 때문입니다. 슈퍼컵 승리를 시작으로 그대로 이어서 리그와 챔스까지 라이벌 전에서 6골 무실점의 완벽한 공수 밸런스로 3연승에 성공한 인터밀란은 상대전 강점을 똑똑히 보였다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랜만에 챔스 결승 무대로 충분히 갈 수 있는 상황에까지 도달했습니다. 물론 이번 홈경기에서 2골차 이상으로 패하지만 않으면이라는 조건은 있겠습니다. AC밀란은 홈경기에서 패배를 경험했기에 상당히 불리한 상황입.. 2023. 5. 16.
한화이글스 롯데자이언츠 5월16일 경기 예상 안녕하세요. 스포츠왕 겜돌이입니다. 오늘 5월 16일 프로야구경기 한화이글스 vs 롯데자이언츠 경기 빠르게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한화는 지난 SSG랜더스 상대로 3:3 무승부를 기록하였습니다. 이날 선발이었던 김민우가 3.1이닝 4피안타 2실점으로 짧은 이닝을 소화했고 이후 많은 불펜을 가동 시킨 한화였는데 5회까지만해도 김광현을 상대로 득점을 내지 못하며 애를 먹었지만 7회로 접어들면서 점수를 냈는데 결국엔 연장접전까지 가면서 무승부를 기록하였습니다. 이번 선발로는 페냐가 출전하는데 현재 3승3패 4.25의 방어율로 실점은 있긴 했지만 최근 삼성전에서 맹호투를 보이며 폼이 되살아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연승이후 무딘타격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한화, 오늘 경기에서는 좋은 타격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2023. 5. 16.
5월 16일 두산 베어스 vs 키움 히어로즈 야구 프리뷰 안녕하세요. 스포츠를 정말 사랑하는 스포츠왕 겜돌이입니다. 오늘 5월 16일 두산 vs 키움 경기 빠르게 프리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산은 이전 NC와의 경기에서 5이닝 3피안타 4K 5BB 2실점을 기록했습니다. 이날 가장 많이 던지는 포심과 슬라이더의 힘이 좋아 단 3개의 피안타만을 내어준점은 긍정적으로 볼만했지만 타자들과 어려운 승부를 펼치면서 5볼넷 5이닝 92구를 기록했다는 다소 아쉬운 부분이었습니다. 그래도 구위만큼은 상당히 좋았고 이제 어느정도 적응도 마쳤으니 오늘 좀더 나은 피칭을 펼쳐줄것으로 예상됩니다. 키움의 선발 최원태는 이전 롯데와의 경기에서 6이닝 6피안타 3K 2사사구 1실점을 기록했습니다. 이전 LG전에서 3이닝 4실점으로 무너진 뒤 한경기만에 반등에 성공했다는 점은 상당.. 2023. 5. 16.
K리그 5월13일 포항 스틸러스 대전 하나 시티즌 프리뷰 안녕하세요. 스포츠왕 겜돌이입니다. K리그 5월13일 포항 스틸러스 vs 대전 하나 시티즌 경기 빠른 분석으로 도움 드리겠습니다 ! 포항스틸러스는 지난 경기에서도 승리를 거두지 못하면서 상승세가 한풀 꺾인 상황입니다. 시즌 초반 후반전 교체카드를 바탕으로 경기장의 분위기를 뒤집던 모습은 없는 상황으로 이때문에 후반전 4경기 연속으로 득점을 기록하지 못하면서 확실히 뒷심이 많이 떨어진 상황입니다. 사실 교체카드에 대한 고민은 제카, 이호재가 부진하고 있는 공격진에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지난 경기에선 수비수 하창래까지 무릎에 통증을 느끼면서 명단에서 제외된 상태. 김기동 감독은 공격에서의 차이를 더 크게 보고 있는 상황입니다. 대전 하나시티즌은 안방에서 강한 모습을 잘보여줬습니다. 축구 특별시로 불리는 도.. 2023. 5. 12.
운동 다이어트 헬스 식단 파파공방 현미떡 한때 운동에 미쳐서 하루종일 식단을 관리했었어요. 보디빌딩 대회를 준비할때 닭가슴살 외에도 현미떡을 진짜 많이 먹었었습니다. 다이어트 식단으로 참 많은것들이 있는데 저는 왜 현미떡을 선택했는지 설명드리겠습니다. 일단 밥을 지어 현미를 먹어도 좋지만 좀 더 흡수율을 좋게 하기위해선 아무래도 현미떡이 더 좋습니다. 소금이나 조미료가 일절 들어가지 않게 먹어야 다이어트 식단이 되겠지요? 보통 헬스에서 말하는 로딩(대회 직전에 탄수화물을 많이 먹는 작업) 할때를 위해서 먹는다 하지만 평소 일반인도 먹어도 좋습니다 :) 운동 다이어트 식단 저는 보디빌더를 직업으로 삼을것은 아니기에 약간의 조미료가 들어간 현미떡도 먹었습니다. 떡은 무조건 냉동 보관 ! 잊지마세요. [파파공방] 현미 밥알쑥떡 COUPANG www... 2023. 5. 12.
KBO SSG랜더스 두산 베어스 4월 28일 프리뷰 안녕하세요. 스포츠왕 겜돌이입니다. 오늘 4월 28일 SSG랜더스 vs 두산 베어스 경기 프리뷰 빠르게 시작해보겠습니다. 먼저 SSG투수를 살펴보면 140km 중반대의 공으로도 제구력을 다잡으며 자신감을 끌어올리고 있는 맥가티가 어수선한 마운드의 분위기를 잡을것입니다. 빠른템포로 상대를 잡아내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타선의 집중도 또한 올라갈 수 있습니다. 불펜이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는 점은 변수로 작용할 수 있지만 득점지원을 크게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SSG 랜더스의 타선을 살펴보면 한유섬이 볼넷을 골라내며 타격감을 조율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한유섬에게 바라는건 출루가 아닙니다. SSG만의 장점인 장타가 나오지 않으면서 답답한 흐름으로 이어질 수 있지만 실투가 잦아 비교적 높은 피장타율을 기록중인 .. 2023. 4. 28.
한화이글스 롯데자이언츠 4월 27일 야구경기 분석 안녕하세요. 스포츠왕겜돌이입니다 :) 오늘 4월27일 국내 프로야구경기 한화이글스 vs 롯데자이언츠 빠른 분석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롯데는 한화를 상대로 8:1 승리를 거두면서 5연승으로 현재 3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날 선발이었던 스트레일리가 3이닝 1피안타 1실점으로 잘해주었지만 빠르게 한현희로 교체되었고 이후 위기가 많았지만 반복적인 투수교체로인해 막아내었으며 이후 7회말에 점수를 대량 크게 뽑아내면서 승리를 가져왔습니다. 이번 선발로는 나균안이 출전하는데 지난 NC전 7이닝 3피안타 2실점 호투를 했지만 아쉽게 승리요건을 챙기지 못했었습니다. 그래도 현재 롯데 선발로써는 제일 안정적인 마운드를 보여주고 있는 나균안입니다. 최근 방어력도 높고 타격도 잘 받쳐주는만큼 꾸준히 득점을 올리.. 2023. 4. 27.
안양KGC 서울SK 4월27일 챔피언결정전 프로농구 프리뷰 안녕하세요. 스포츠왕 겜돌이입니다. 돌아온 시즌 야구뿐만 아니라 농구까지 모두 적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4월 27일 남자 프로농구경기 안양KGC 서울SK 챔피언결정전 2차전 경기가 오늘 진행될 예정입니다. 홈경기를 준비중인 안양KGC는 지난 1차전 홈경기에서 서울SK를 상대로 69-77로 패배를 하였습니다. 오늘 2차전 경기에서만큼은 홈승리를 따내기위해 최선을 다할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맞대결을 처음부터 끝까지 시청한 저로써 한마디로 요약하자면, SK의 김선형선수가 진짜 레전드급이었다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상대방의 견고한 수비를 뒤흔들고 센스있는 패스부터 집중력 높은 야투율까지 뭐하나 부족한 부분없이 하드캐뤼했다고 볼 수있겠습니다. 4강에서 부진했던 스펠맨이 24득점 13라운드로 활약했고 오세근의 2.. 2023. 4. 27.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