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헬스럽 푸쉬업바 여름 운동 팔굽혀펴기 기구

by 스포츠왕 겜돌이 2023. 5. 24.
728x90

 

 

 

안녕하세요 ~

 

저는 맨몸운동을 평소 꾸준히 하는 건장한 30대인데요,

 

오늘은 팔굽혀펴기 푸쉬업바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우선 제가 체중이 100kg 나가는데

 

푸쉬업바 휘는것없이 아주 튼튼한 상태로

 

1년 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성비 굿. 진짜 튼튼) 

 

 

 

처음엔 집에서 맨바닥에 손대고 했었는데

 

체중이 손목으로 쏠려서

 

무리가 오더라구요.

 

 

그래서 수많은 리뷰가 달린 헬스럽의

 

푸시업바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컬러도 아주 예뻤음.

 

 

 

 

 

 

 

확실히 기구를 사용하여 운동하니

 

자극도 더 잘오고 무엇보다

 

손목에 무리가 안가서 좋았어요.

 

 

다가오는 여름을 위한

 

저의 최애 운동기구입니다.

 

 

 

 

 

 

 

 

 

 


헬스럽 강철 푸쉬업바

 

 

 

강철로 제작되어 최고의 내구성을 자랑.

 

 

예전에 제가 진짜 1~2만원대 저렴한

 

푸쉬업바를 썼는데

 

아무래도 팔굽혀펴기할때 힘이들어가다보니

 

체중도 쏠리기 마련인데,

 

그대로 바가 휘더라고요.

 

 

제품 버리는건 둘째치고

 

손목 나갈뻔했습니다. 

 

 

그때만 생각하면 아직도 오싹하네요.

 

 

진심 운동기구 브랜드 중요하구나를

 

뼈저리게 느끼는 순간이었어요.

 

 

 

 

 

 

 

헬스럽 푸시업바는 최대하중 300kg 이라합니다.

 

처음 시작하시는분들은

 

무릎대고 하시다가 점차 횟수가 느는

 

자신을 발견하며 저처럼 재미에 푹빠지실거에요~

 

 

 

1일 100개 100일 챌린지 gogo.

 

여름 몸짱 준비해봅시다.

 

 

 

 

 

 

 

프리미엄 폼 그립으로 인하여

 

그립감이 편안했어요.

 

 

손마디에 굳은살이 베길 걱정은 NO.

 

 

 

 

그리고 헬스럽 대형 루버패킹은

 

그럴듯한 플라스틱 고무 패킹들과 달리

 

남다른 두께로 확실하게 미끄럼 방지를

 

해준다는거 !

 

 

푸쉬업바가 잘 고정되어있으니

 

자극점을 정확히 찾아 운동할 수 있습니다.

 

 

흔들림 없이 정자세로 GOGO.

 

 

 

 

 

 

헬스럽 푸쉬업바 팔굽혀펴기 기구 푸시업

COUPANG

www.coupang.com

 

 

 

 

 

 

 

다가오는 여름 모두 득근하시길 바랍니다 !

 

 

 

728x90